| 객실승무원 |
00 |
업계 수준에 준함 |
기내안전업무 및 고객서비스 |
비행스케쥴에 따라 상이 |
| 여객운송직 |
0 |
업계 수준에 준함 |
지상조업사 관리 및 감독, 여객 운송 관련 서비스 품질 점검, 공항 운영 및 고객 서비스 전반 지원 |
근무 스케쥴에 따라 상이 |
| 운항객실본부 행정직 |
0 |
업계 수준에 준함 |
운항/객실승무원 훈련계획 수립 및 운영, 운항/객실승무원 일반행정지원, 운항/객실관련 사내 매뉴얼 관리 |
주 5일, 09:00~18:00 (시차출퇴근제 가능) |
| 영업기획팀 |
0 |
업계 수준에 준함 |
중장기 항공노선 전략 수립 및 신규노선 개발, 항공 운수권 및 슬롯 배분 분석 및 기획, 정기 / 부정기편 수요예측 및 운영계획 수립, 정부 및 공공기관 등 유관기관 대응 및 제안 자료 작성 |
주 5일, 09:00~18:00 (시차출퇴근제 가능) |
| 세일즈팀 |
0 |
업계 수준에 준함 |
국내 여행사 및 해외 GSA영업 및 판매관리, 노선별 판매방안 및 영업 마케팅 수립, 노선별 판매실적 DATA도출 및 판매계획 수립, 노선 수익관리 업무 |
주 5일, 09:00~18:00 (시차출퇴근제 가능) |
| 재무팀 |
0 |
업계 수준에 준함 |
국내외 자금 집행 및 관리, 국내외 지급보증 및 외국환 신고 관리, 결산업무 |
주 5일, 09:00~18:00 (시차출퇴근제 가능) |
| 승무스케쥴 계획팀 |
0 |
업계 수준에 준함 |
운항 / 객실승무원 스케쥴 생산 및 운영, 운항/객실승무원 비행 관련 기록관리, 스케쥴 관련 행정 업무 |
근무 스케쥴에 따라 상이 |